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겨울 국내 여행지 추천 Best7

반응형

어느 덧 12월을 맞아 한 해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겨울여행을 많이들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해외여행은 아쉽게도 이번엔 코로나로 인해 가기가 어렵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겨울 국내 여행지를 찾고 계신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여행지 best7에 가시면 후회없는 겨울 국내여행을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겨울 국내여행지 추천

제주도

1. 첫번째는 제주도입니다. 무엇보다 제주도의 겨울 한라산이 유명한데요. 하얗게 쌓인 눈 밭을 등산하면 겨울왕국에 온 것 같은 환상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또 한 제주도의 겨울날씨를 많이 춥지않아서 따뜻한 겨울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겨울에 제주도에가서 겨울휴가를 즐기고 오시는 건 어떨까요?

 

 

대관령 양떼목장

2. 두 번째는 강원도에 위치한 대관령 양떼목장입니다. 여름 휴가로 양떼 목장에 가시는 분들은 많은데 겨울은 아마 생소하실거에요. 하지만 겨울여행지로 가보는 대관령의 양떼목장 또 한 여름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온 산이 설경으로 뒤덮여있고, 그 속에 양떼들이 귀엽게 고개를 내미는 모습을 보면 겨울철 얼어있던 마음이 저절로 녹아내릴만큼 힐링이 됩니다. 

강원도 강릉

3. 세번째 겨울국내여행지 추천 도시는 바로 강릉입니다. 강원도 양떼목장에 이어 또 강릉인데요. 강릉은 시원한 바다를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 커피, 닭강정, 커피콩빵 등 먹거리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특히나 강릉에는 카페거리가 유명하게 있는데요. 카페 중에 100년이 넘은 카페도 있으니 강릉여행에가서는 꼭 카페에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제 자작나무 숲

4. 네번째는 바로 인제 자작나무 숲입니다. 이번에도 강원도인데요. 다른곳보다도 바로 인제 자작나무 숲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작 나무들이 하늘 위로솟아 멋진 장관을 만들어 내는데요. 눈 덮인 설산에 자작나무의 오묘한 조화가 인상적인 장면을 연출해냅니다. 참고로 자작나무 숲은 월요일 화요일은 휴무이며, 하절기는 09:00 ~ 15:00, 동절기는 09:00 ~ 14:00 이 입산 시간이니 꼭 기억해주세요.

부산 남포동

5. 다섯번째 도시는 바로 부산의 남포동 입니다. 여름에는 부산의 해운대와 광안리 태종대 등이 유명한데요. 겨울 국내 여행지로는 부산의 남포동입니다. 부산 남포동에는 매년 겨울마다 트리축제를 열고 있습니다. 머리위로 화려한 트리장식들이 수를 눟고 있으며, 중앙에는 커다란 화이트 트리가 시선을 사로 잡느데요. 부산에서 겨울 휴가도 즐기며 화려한 트리장식도 구경하며 눈과 입이즐거운 겨울 휴가가 될 수 있습니다.

태안

6. 여섯번째는 바로 충남에 위치한 태안입니다. 태안에서는 겨울 바다도 구경할 수 있으며, 서해안 해변이 위치해있어 일몰과 일출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해질녘에 느껴지는 겨울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또 한 태안 빛 축제에 가면 화려한 빛으로 꾸며 놓은 예쁜 박물관도 구경할 수 있으니 해질녁 바다와 태안 빛 축제는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경남 통영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겨울 국내여행지 Best7은 바로 경남 통영입니다. 통영에서도 밤바다를 볼 수 있으며, 밤 바다에 비친 통영교의 예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또 한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은 마을 전체의 집에 벽화로 꾸며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을 구경할 수 있으니 겨울 국내여행지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겨울 국내 여행지 추천 Best7

오늘 이렇게 겨울 국내 여행지 추천 Best7을 보았는데요.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너무나 힘든 한 해 였던 것 같습니다. 2020년 너무 우울한 기억으로만 보내지 마시고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연말에는 크리스마스도 즐기고 겨울에 국내여행을 떠남으로서 조금이나마 힐링을 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0/11/11 - [분류 전체보기] - 코로나19 발생현황

 

코로나19 발생현황

오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현황은 아래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news.daum.net/covid19 지역별 코로나 확진자 실시간 이동경로는 아래의 지역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서울특별시 ✔경기

piuk.tistory.com

2020/11/10 - [분류 전체보기] - QR체크인 하는 방법

 

QR체크인 하는 방법

카카오톡 QR코드로 체크인 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QR코드 인증이 필수가 되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순서대로 따라하시

piuk.tistory.com

 

반응형